본문 바로가기

Music/Sound Library

SONiVOX Orchestral Companion Strings $1.00 로 구입하세요



Plugin boutique 에서 SONiVOX Orchestral Companion Strings 을 105불에서 99% 할인 된 1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스트링 샘플로 이루어진 라이브러리 처럼 마이킹도 없고 익스프레션도 볼륨으로 해야하지만 사운드 자체는 단단합니다.


리얼한 느낌의 스트링 보단 신스 스트링에 좀 더 가깝다고 하면 이해하기 빠를 것 같네요.


퀄리티가 나쁘다라는 뜻은 아닙니다.


스트링 사운드가 가벼워서 매번 불만이었다면 더빙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200원 주고 구입 할 수 있는 스트링 소프트웨어니 부담없이 가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Plugin Boutique 에서 이전 구매하신 내역이 있다면 아마도 적립금 형태의 버추얼 캐쉬를 갖고 계실텐데요 버추얼 캐쉬로 구매하셔도 됩니다.


전 그렇게 구매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총 9GB의 용량으로 90개의 패치가 있습니다.


스트링 앙상블은 물론 Violin, Viola, Cello, Contra 로 구성 되어있으며 기본적인 아티큘레이션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4개의 이펙터와 필터 그리고 LFO, Envelope 가 있어 다양한 사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사운드 체크 해보세요










PC/Mac 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iLok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iLok 계정은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usb 키는 없어도 되구요~)


구매하러가기



오늘도 좋은 음악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