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Free Software

[60일 무료] Steinberg Elements Collection

 

 

이번 코로나 사태를 극복하고자 Ableton Live, Apple Logic Pro X 는 이미 90일동안 무료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에 Steinberg 사에서도 이 힘든 사태에 도움이 되고자 동참했네요.

Steinberg는 90일동안은 아니지만 60일동안 Cubase Elements 뿐만 아닌 Wave Lab Elements, DoricoElements,

The Absolute Collection을 제공합니다.

 

STAY HOME ELEMENTS COLLECTION INCLUDES

Cubase Elements

Cubase Elements는 24개의 악기 트랙, 64개의 미디 트랙, 48개의 오디오 트랙, 3개의 VST Instruments, 1000개의 사운드, 46개의 이펙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aveLab Elements

WaveLab Elements는 오디오 편집 및 마스터링 소프트웨어입니다.

 

 

Dorico Elements

Dorico 는 노테이션 프로그램으로 악보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The Absolute Collection

The Absolute Collection은 라이브러리로 6,800개 이상의 사운드 프리셋, 100기가 이상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는 홈페이지에서 계정을 생성하고 이메일로 링크와 시리얼을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AY HOME ELEMENTS COLLECTION

 

먼저 계정을 만들고 이메일로 보내주는 6자리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Verify가 끝났다면 이메일로 링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Assistant를 다운받아 설치하고 Elements Collection 을 설치, 이메일로 받은 Activation Code를 입력해주세요.

 

여러회사에서 이번 사태를 이겨내고자 많은 동참을 하고 있으니 우리도 집에 머물면서 좋은 곡 많이 작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