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Sound Library

Metal Guitar Library for Kontakt 무료 기타 라이브러리

KMG7 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Metal Guitar Library 를 소개합니다.





24bit/ 48khz 모노 사운드로 총 1.98GB의 강한 Distortion Guitar 샘플로 구성 되어있는 라이브러리입니다.


5th Power Chord, 4th Power Chord, Mute Power Chord, Solo, Mute Solo 등의 샘플로 애프터 터치를 사용해 비브라토를 컨트롤 할 수 있으며 


다운 피치밴드는 Slide, 업 피치밴드는 Bending 의 아티큘레이션을 제공합니다.


키 스위치를 통해 아티큘레이션을 선택 할 수 있으며 Pick Scratch, Glissando도 표현할 수 있으며  강한 벨로시티로 피킹 하모닉스도 표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포지션에서 플레이 되는지 확인 할 수도 있네요




키 스위치나 기타 메뉴얼도 확인 할 수 있구요~





사운드 데모 들어보세요~




다운로드는 일본 Yahoo 를 통해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일어로 다운로드 라고 써있는 부분을 클릭하세요


최신 버전인 2.9 버전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총 11개의 분할 된 파일로 되어있으니 전부 받아서 합쳐주시면 됩니다.


다운받아보니 7z 로 되어있네요. Mac 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7zX 와 같은 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7zX 다운받기


분할된 파일이 합쳐지면 원하는 위치에 저장 하시고 Kontakt 에서 불러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하드한 음악으로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