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Free Software

Zombie Drum Bits 무료 드럼 라이브러리 Kontakt




나라꼴이 뒤숭숭해서 그런지 일도 잘 안되고 무기력해지네요.


증거인멸 하기전에 빨리 검찰들이 움직여야 하는데 정말 답답하네요..


암튼, 이 와중에 할로윈데이를 맞아 세일 정보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네요. 지금 구매하는것 보단 다음달 다가올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다려야겠지만요~



할로윈데이를 맞아하여 Rattly And Raw 에서 재미있는? 아니 무서운 드럼 라이브러리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Zombie Drum Bits!






사운드 한번 들어보세요~




으스스한가요?


개인적으로 이런 사운드를 좋아하는데 주로 가요만 하다보니 쓸일이 많이 없네요..



다운로드는 구매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지는데요,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Rattly And Raw -Zombie Drum Bits


아래에 보이는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체크해주신 후 "지금주문" 을 클릭합니다. 한글로 나오네요~




The Hipster's Bongos 도 다운받아 사용해보세요~ 제 블로그에 간단한 정보가 있으니 체크해보세요~


간단하게 다음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메일주소는 정확하게 써주셔야 합니다 메일로 다운로드 링크를 받기때문이죠~~



입력을 다 끝내면 기입하신 메일로 링크를 보내줍니다. 영수증과 함께요~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하셔서 Kontakt 에서 사용하세요~



다운받아 Kontakt 에서 불러봤습니다.



UI 퀄리티는 좀 떨어지지만..


재미있게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