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Digital Audio

UAD v9.0 Update!




Universal Audio 에서 새로운 v9.0 소프트웨어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플러그인은 물론 Windows 10 에서 Thunderbolt3를 연결하여 Apollo8, 16 및 Twin, Satellite 를 사용할 수 있고 작년 가을에 나왔어야 할 Firewire 버전 Console2를 드디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플러그인을 소개합니다.


언제쯤 나오나 했던 API 2500 이 드디어 UAD버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API 2500 Bus Compressor


$299.00







API 만의 색이 있는 컴프레서라서 좋아하는 분들도 있지만 싫어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waves 사의 제품과는 어떻게 다를지 궁금한데요 상당히 기대가 되는 플러그인 입니다.




랙 타입 모델과 콘솔 타입의 모델의 장점을 잘 매치 시켜놓은 플러그인입니다.




데모 사운드 모니터 해보세요










A/DA STD-1 Stereo Tapped Delay


$199.00




Brainworx에서 개발한 A/DA STD-1 Stereo Tapped Delay  플러그인은 새롭고 독특한 공간 사운드를 만들 수 있는 이펙터로 1980년대에 많이 사용되었던 모델입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데모 사운드 확인해보세요












Chandler Limted Zener Limiter


$299.00



Abbey Road 의 EMI TG 모델을 챈들러에서 하드웨어로 만든 리미터인데 이제 소프트웨어로 만날 수 있습니다.







사운드 데모도 들어보세요~








Townsend Sphere L22



이 플러그인은 곧 출시가 될 Townsend 의 하드웨어와 같이 사용해야 하는데요 마이크 모델링 시스템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용 영상 확인해보세요~




 Townsend 홈페이지에서 좀 더 자세한 내용 살펴보시고 Soundcloud 에서 데모도 들어보세요.


데모들어보러가기


홈페이지


Tip! Townsend 플러그인은 가격이 $0.00로 나와있는데요, 구입 후 재등록 해주시면 데모로 사용하셨던 모든 플러그인이 전부 리셋되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v9.0 업데이트는 앞 자리가 바뀐 만큼 빅 업데이트라고 볼 수 있는데요 Windows 10 과 Mac OS Sierra 를 지원하고 무엇보다 Firewire 사용자를 위한 Console2의 업데이트는 업데이트 다운 업데이트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 시스템인 Firewire Console2 의 모습입니다. 아름답네요~





나라꼴이 어수선해서 무기력한 요즘 이렇게 업데이트라도 해주고 나니 마음이 조금 좋아지네요.


음악인들도 시국선언 동참하던데 여러분은 하셨는지요?


전 이미 제출 했는데 아직 하지 않으신 분 계시면 동참하셔서 부패정권 퇴진 시키도록 해요~



음악인 시국선언 <--Click


어려운 시국을 격고 있지만 우리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