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Digital Audio

UAD Half Yearly Sale UAD플러그인 반년 대할인

2016년도 벌써 반년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지출이 많았던 5월이라 6월 UAD 할인 행사가 그렇게 반갑게 다가오지는 않는데요 그동안 UAD 플러그인 할인을 기다리셨던 분이라면


이번 Half Yearly 행사를 통해 찜 해놓았던 플러그인을 구입하시면 좋겠습니다.




최근 새로 나온 Fender 55 앰프와 챈들러 EQ를 제외한 모든 플러그인들이 할인 대상인데요 천천히 살펴 보면서 좋은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채널스트립 플러그인



Neve 시리즈는 지난 달에도 할인을 했었는데 놓치셨던 분이라면 이번 행사에 지르셔도 좋겠네요.


전 API 가 나오자마자 바로 구입을 해서 299불을 썼는데...플러그인은 역시 시간이 좀 지난 다음에 구입을 하는게 좋다는 걸 다시한번 깨닫고 있습니다.




컴프레서, 리미터




LA-2A 번들은 이제 99불로 고정이네요. Fairchild 도 99불로 할인을 많이 했었는데 이번 행사에서 79불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5불 쿠폰을 갖고 계신다면 54불에 Fairchild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딜레이, 모듈레이션





기타, 베이스






이퀄라이져




Manley Massive Passive EQ 가 149불이군요. DSP를 좀 많이 잡아 먹는 EQ지만 할인을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으실거라 예상됩니다.




마스터링




조미료 플러그인 Sonnox Inflator를 99불에 구입할 수 있고 Shadow Hills 도 100불 할인 받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오래되긴 했지만 여전히 많이 사용하고 있는 Precision 시리즈에 눈을 돌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리버브



UAD에서 고가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Ocean Way, AMS 나 Lexicon 을 이번 기회에 구입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스페셜 프로세싱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할인 폭이 적으나 Sonnox 의 Envolution도 할인 대상입니다.


Studer 나 Ampex Tape Recorder가 100불이상 할인 되고 있으니 기다리셨던 분들은 고민이 좀 되실 것 같습니다.



이번 Half Yearly 행사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니 구입하기 전 14일동안 데모를 충분히 사용해보신 후 결정하셔도 좋겠네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오늘도 멋진 음악 만드세요!